
비즈니스 대화에서 '파괴적 기술'이라는 단어는 유행어로서 포화 상태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관행에서 파괴적 기술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MagForceX® Innovation Center ( Essex Magnet Wire )은 박사, 석사, 학사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로 구성된 서비스 지향 집단으로,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기 위해 협업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이미 수많은 전략적 고객과 협력하여 미래를 주도할 혁신 제품과 기술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CWIEME 베를린 모터쇼( )에서 첫 번째 제품인 이EnduroTemp® 260+ 공개되었으며, 하이브리드 전기차에 사용되는 트랙션 모터의 정의를 새롭게 정립할 예정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항공우주 모터 및 액추에이터는 물론 다운홀 펌핑, 석유 탐사, 천연가스 등의 산업용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이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혁신 부문 부사장 겸 Essex MagForceX® Innovation Center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제공한 고온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회사 입장에서는 확실히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훨씬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EnduroTemp® 260+ 는 중요한 운송 용도에서 트랙션 모터의 수명을 연장하는 얇은 필름 절연으로, 업계 최고의 265℃ 열 내구성으로 더 높은 작동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모터를 제어하는 최신 전력 전자제품으로 인한 성능 저하로부터 모터를 보호합니다.
부분 방전 현상과 유해한 코로나는 모두 A.C.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의 절연을 손상시키는 오랜 문제였기 때문에 침출과 그의 팀, 그리고 파트너는 파괴적인 기술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침출은 자신의 팀에 박사 학위를 받은 6명을 포함해 135년 이상의 자석 와이어 경험을 가진 그룹이 있었기 때문에 지난 30년 동안의 다른 연구자들보다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용도 전문가나 모터 전문가가 폴리머 화학자와 매일 함께 일하는 오늘날 우리 팀에만 있는 경험과 용도 전문 지식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의 발명가는 이 업계에서 4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R&D 화학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요구의 형태를 잘 이해했고, 용도 전문가 중 한 명과 협력하여 이러한 고온이 필요하다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습니다."라고 침출은 말했습니다. "만약에...?" 두 사람이 이야기를 시작했고, "만약에...?"라고 물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걸 할 수 있다면요?"라고 묻자 화학 전문가가 "할 수 있어요."라고 답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실험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실제로 여러 가지 자재와 배합을 시도했으며, 그 결과 이 제품이 탄생하기까지 수년간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전문 지식과 경험, 그리고 이러한 사물을 공식화할 수 있는 능력의 조합이었습니다. 이 세 가지의 조합이 모여서 이걸 공식화할 수 있었습니다."
전기 구동 차량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 발전과 트랙션 모터 및 발전기의 성능 요구 사항의 증가로 인해 열화 현상이 기하급수적으로 심화되고 있습니다.
설계자들은 모터를 구동하기 위해 고전압과 더 빠른 스위칭 주파수를 가진 전력 전자 속도 제어("인버터")를 사용해야 했고, 이는 모터의 권선에 심각한 스트레스를 가했습니다.
표준 모터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권선 절연은 비슷한 조건에서 단 몇 시간 만에 고장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EnduroTemp® 260+가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곳입니다.
용도는 오프로드, 무거운 채굴 장비가 될 수 있으므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운송에 가장 적합합니다. 까다로운 항공우주 분야에도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고온 권선은 다양한 환경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침출은 EnduroTemp® 260+ 제품이 다른 제품이 할 수 없는 상황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터 디자이너는 차량용 고온 트랙션 모터를 설계하면서 모하비 사막의 열기부터 콜로라도 록키 산맥의 추위와 고지대까지 극한의 조건에서 테스트하게 됩니다. 그들은 꽤 강도 높은 테스트 용도로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터의 손실은 대부분 열 발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더 작은 패키지에 더 많은 전력과 토크를 얻기 위해 모터를 더 세게 돌릴수록 더 많은 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절연 시스템은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그 어떤 제품보다 훨씬 더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EnduroTemp® 260+ 모터 설계자는 잠재적으로 해당 모터의 전류 밀도를 조금 더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작동 온도가 약간 높아지지만 절연 시스템은 표준 절연보다 훨씬 빠르게 해당 온도와 전송 열을 견딜 수 있습니다."
MagForceX® Innovation Center 에서는 고객에게 연구소 서비스, 다양한 분야의 연구 및 프로젝트 연구를 제공합니다. 결과를 전달하는 최첨단 도구를 갖춘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집중 분야로는 HEV/EV 용도에 특화된 모터 설계 및 엔지니어링 기술, 산업 시장에 대한 장비 개발 및 설계, 자석 와이어 및 절연 시스템의 기능을 발전시키는 파괴적 기술 등이 있습니다.
침출은 고객의 목표가 무엇이든 가장 좋은 접근 방식은 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용도, 새로운 모터를 설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치 제안을 전체적으로 살펴볼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자재의 단일 비용만 볼 수는 없습니다. 이걸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총 소유 비용. 다시 말하지만, 더 나은 성능과 더 긴 수명을 갖춘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잠재적으로 보증 클레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테스트 및 절연 시스템 분야의 박사급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전압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전압 용도를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터 전문가, 절연 및 테스트 전문가, 폴리머 화학자가 모두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훨씬 더 빠르게 전달하고 각자의 재능과 지식을 더 잘 활용하여 신제품으로 정점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gForceX® Innovation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