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카메야마에 위치한 Essex Furukawa 자석 와이어 공장은 비전 2030 탄소 감축 목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입니다.
작업 이사 & 수석 기술 고문인 토시키 데모토는 최근 팀에 새로운 전동 지게차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올해 말에는 두 가지 제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데모토는 "이는 지속 가능성을 향한 단계로, 저희는 매우 기대가 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술을 최초로 구현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공장 내 모든 직원을 대표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Essex Furukawa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일본 공장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에너지 절감 기회를 찾아 선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도요타가 만든 전기 지게차는 3톤급 장비로, 기존 가스 동력 장치와 비슷한 작업 부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이 첫 번째 지게차는 휘발유 소비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전기 지게차 2대가 추가로 도입되면 2023년 말까지 이 공장에서 휘발유 사용을 완전히 없앨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목표 외에도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 인적 요소도 있습니다.
전동 지게차는 유해한 배출물을 생성하지 않으며 소음 공해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파란색 LED 백업 경고 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들은 데모토가 더 편안하고 조작하기 쉽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기업의 지속 가능성 매니저인 오스틴 로빈슨(Austin Robinson, Essex Furukawa)은 이는 흥분과 부수적인 혜택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가시적인 성과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에너지 절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프로세스를 하향식으로 지원한다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이렇게 하면 글로벌 발자국을 중심으로 이러한 수정 사항을 훨씬 쉽게 조치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비전 2030을 통해 Essex Furukawa 에너지 사용량을 10% 줄이고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를 32%까지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카메야마 공장은 지난 회계연도에 글로벌 자동차 제조 부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원형 및 평면 자석 와이어를 21,264MT 생산( ® )했습니다. 또한 투명한 공급망의 일환으로 Essex Furukawa 에서 설정한 에너지 감축 목표는 주요 글로벌 OEM 및 1차 공급업체의 범위 3 탄소 배출량 감소를 위한 다운스트림 지속 가능성 노력을 지원합니다.
비전 2030 및 Essex Furukawa 전체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 하세요.